[서부여행] 엘에이 그랜드 센트럴 마켓(LA Grand Central Market)

서부여행 LA GRAND CENTRAL MARKET


안녕하세요 신선한 여행지를 소개해주는 스마트진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놀러온 친구와 같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주차장에서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한국의 재래시장 같이 상인들이 신선한 과일을 가판대에서 팔고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늦은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어요


특히 이렇게 먹을것들이 많아서 눈도 코도 즐거운 장소에요



한국의 족발같은 음식도 팔고 있네요


 제가  시도한 음식은 이 독일식 핫도그인데요

먹어본 핫도그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소세지가 맛있으니까 맥주가 땡기더라고요


날씨가 좋을때는 사람들이 밖에 앉아서 음식을 먹기도 합니다.


센트럴 마켓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에그슬럿이에요


제 친구도 여기에서 이십분정도 줄을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특이한건 이렇게 베이컨을 바로 앞에서 구워서 햄버거에 넣어주는 방식

하지만 저는 그다지 끌리지가 않아서 스킵


이렇게 센트럴 마켓에는 미국음식이나 맥시칸 음식이 주로 있어요


음식을 사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옆에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피자도 직접 토핑을 골라서 먹는 곳도 있어요


여기는 저도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타코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타코


센트럴 마켓 바로 앞에 라라랜드에 나왔던 기찻길이 있어요

옆에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매표소도 볼 수 있으니 여행 코스로 좋은 것 같아요.



센트럴 마켓 여행의 한가지 은 마켓이 엘에이 시내의 한 가운데에

위치해 있으니 주차하기가 참 어려워요.

하지만 센트럴 마켓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처음 몇십분정도 무료 주차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곳에 비해 저렴합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